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 흑수저 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누군지 어떤 식당 운영하는지? 나만 궁금해?

by DiveMaster. 2024. 9. 23.

 

넷플리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에서 진짜 첫 인상이 별로 였던 요리사인 요리하는 돌아이에 대한 정보를 전달드릴께요! 진짜 별명 부터가 머리속에 각인이 되는 느낌 아닌가요? 말투에서는 진짜 돌아이인가? 싶다가도 요리할때 몰입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좀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이래서 이번에 요리하는 돌아이 도대체 어떤 인물이고 어떤 식당을 운영하는지도 같이 전달해볼꼐요!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첫 시작 보류 후 생존

 

흑수저 80명 중 20명을 뽑는 1라운드 방식에서 "요리하는 돌아이"는 한번에 합격을 못했어요! 

 

심사위원에게 보류를 받고 생준하기 위해 기도하는 사진
심사위원에게 보류를 받고 생준하기 위해 기도하는 사진 [출처 : 넷플릭스]

 

총 2가지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대구 이리와 커리버터 소스 및 옥돔 우로코야키를 선보였는데요

 

요리하는 돌아이가 1라운드에서 선보인 대구 이리와 커리 버터 소스 음식 사진요리하는 돌아이가 1라운드에서 선보인 옥돔 우로코야키 음식 사진
요리하는 돌아이가 1라운드에서 선보인 두가지 요리 [출처: 넷플릭스]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역시 백종원 심사위원도 정말 맛있다고 하는것을 보아 보류이지만 합격 하겠다 생각했는데 역시! 합격을 하더라구요!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성격은 돌아이, 요리는 진심!

 

근데 여기서 심사위원 들도 한마디 한게 "돌아이지만 요리는 기가막혀" 뭔가 이말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성격은 독특해도 요리할 때는 진지하다는 거겠죠? 그게 이사람에 매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엉뚱함 속에 숨겨진 진짜 요리실력! 사실 이런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재미있기는 해요! 주변에 맨날 장난치고 되게 엉뚱한데 자기가 좋아하는거 시키면 잘하는 그런 친구 유형인거 같아요!

 

요리하는 돌아이 심사위원 평가를 진지하게 받고 있는 사진 [출처 : 넷플릭스]

 

그리고 요리하는 돌아이 본명은 윤남노이며 18살에 요리사의 길을 시작해서, 서울 신라호텔 외식사업부 최연소로 입사를 하고 경력을 쌓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 위치한 베네롱에서 근무한 경력도 있어요. 

또한 2016년에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출연한 경력과, 현재는 소고기 요리는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을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 

 

정말 반전에 반전 입니다!!

 

요리하는 돌아이 식당 디핀(dippin) 가봐야겠죠?

 

사실 이거보면서 제일 궁금한게 참가자들의 레스토랑이 궁금했어요! 저의 경우에는 그래서 요리하는 돌아이 식당을 알아보니 디핀 이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데요.

디핀 레스토랑은 현재 옥수점, 신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맛이 있다보니깐 분점이 늘어가는거 아닐까요?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으로도 소문나있고,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요리에 진심인 요리하는 돌아이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방송에서 보여준 요리와는 다른 느낌을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반전에 반전이 아닐수 없습니다!!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다음 대결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다음 대결은 1스타 셰프 죠셉과의 대결이 있습니다! 이미 눈빛으로 뭔가 보여줄거 같아 기대 됩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현기증 나요!! 

 

다음화 선공개 Youtube 영상

 

반응형